2011년 서울국제주류박람회 (4)

|

1부 바로가기

2부 바로가기

3부 바로가기

4부 계속해서 보시겠습니다....^^




몰도바부스입니다.... 유럽 동부 루마니아의 북동쪽에 있는 나라(주:네이버)에 있는 나라군요.... 전 술이 좀 되서 한타임 쉬는 관계로 시음하지 않았네요(시음도 안했는데 전 왜 사진을 찍었을까요??  ㅡ_ㅡ;;)


미얀마맥주 입니다...... 미얀마에서 맥주가 나오는줄은 몰랐습니다....^^ 세계 5대 맥주대회에서 상을 받은.... 맥주라고 합니다.... 시음해보니... 맛이 아주 좋습니다...  입안가득 퍼지는 맥아향.... 시음할 술들이 별로 없었다면.... 잔 가득 다시한번 시음을 했을듯 싶네요.... 아직은 시중에서 만나볼수는 없고 6월인가 홈플러스 쪽에 입점할꺼라고 귀뜸을 해줬습니다.... 가격대도 생각보다 그리 높지 않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가격대는 다른 맥주랑 혼동이 되서... 정확하게 이거라고는 말씀을 못하겠네요.....^^


Honey Pepper
알콜도수: 40%
원산지: 우크라이나

보드카입니다...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꿀과 고추맛이 느껴진다고 하는데... 꿀은 잘모르겠고... 끝맛이 톡쏘는 고추맛이 납니다.... 근데 그 고추맛이 독한 보드카와 잘 조화되네요....



Nemiroff Delikat
알콜도수: 40%
원산지: 우크라이나

생강을 이용해 순화시킨 보드카라고 하는데.... 솔직히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Nemiroff Birch
알콜도수: 40%
원산지: 우크라이나

쌉쌀한 자작나무 잎과 라임나무의 미묘한 향이 어우러진다고 되어있는데.... 라임나무향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마시고 난후에 입안에 남는 향이 좋습니다... 세종류의 보드카 중에는... 저에겐 이게 제일 입맛에 맛는듯 싶습니다.
(사진에 대한변: 엉뚱한 제품을 사진으로 찍어왔더군요....ㅡ_ㅡ;; 그래서 구글에서 이미지 찾아서 올렸습니다....( -_);;)

Delirium Tremens
알콜도수: 8.5%
원산지: 벨기에

1998년 세계 맥주 챔피언쉽에서 1등한 맥주라고하네요... 맛좋습니다만... 아쉽게도 시원하게 준비된 맥주가 떨어져서 실온의 밋밋한 맥주로 시음해서 개인적으로 감점!!! 역시나 아직 시중에선 볼수 없고... 마트쪽이랑 협의중에 있다고 들은거 같습니다... 가격도 좀 고급스럽게 책정될꺼라고 들은거 같은데.. 제상태가 워낙 술에 좀 되어놔서... 정확히 뭐라고 하셨는지는 기억이 잘....ㅡ_ㅡ;;


Lost Coast Tangerine Wheat
알콜도수: 5.1%
원산지: USA


같은 부스에 있는 밀맥주 입니다.... 제가 밀맥주는 좋아하는 관계로 빼놓고 시음하면 섭섭하겠죠.... 밀맥주 특유의 향이 잘 살아있습니다.. 맛도 좋습니다... 다만 자주 즐길수 있을런지는 가격이 문제겠죠.... 어서 마트에서 만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부스는 당최 이벤트 때문에 시음을 할수가 없었습니다... 위에보이는 시음bar 옆으로 이벤트 줄이 길게 늘어서서... 시음에 방해되길래 그냥 패스 할까 하다가... 이벤트가 끝났길래(이벤트 시간도 길었음....)... 나오는길에 시음을 했습니다.

 

상당히 달콤한 와인이었는데.... 제가 이미 보드카를 시음한 순간부터... 거의 한계라.... 더이상 시음을 할수 없어서... 블랙베리만 시음하고 그만뒀네요... 사진찍을 정신도 없어서.... 간판으로 대신....( -_);;;




---------------------- 후기-------------------------------------

전반적으로 작년보다 규모는 많이 줄었습니다.... 역시 예상대로 와인 비율이 많았습니다... 입장료는 올라가는데.. 왜 규모는 줄어들까요??

올해는 레드와인보다는... 화이트와인과 로제와인을 중심으로 시음을 했습니다..... 일본의 사케도 참여 했으나.... 크게 특성있는 사케도 아니고... 사케까지 시음하기엔... 저의 주량이 받쳐주질 못하니....^^;;  아쉽게도 패스하게 되었네요

지금 참관기를 써보니... 레드와인도 좀 더 시음을 할껄 그랬습니다.... 올해 아쉬웠던 부분은 내년 주류전때 달래보기로 해야죠....^^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