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 Mission: Impossible - Ghost Protocol (2011)

|





영화에서 오프닝테마만 흘러도 기대가 되는 영화들이 있습니다.... 주로 유명 시리즈물들이 많은데요... 007 시리즈가 그러하고 스타워즈 시리즈가 그러하고 록키 시리즈나 인디이나존스 시리즈가 그러하죠.

그리고 또하나...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가 그러합니다...




미션 임파서블 4번째 이야기 고스트 프로토콜.... 영화전 두바이에서 빌딩에서 대역없는 액션신으로 화재가 되었던 터라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아... 역시 기대한대로 멋진 장면을 연출해주네요.

톰 크루즈... 1962년생.... 우리나이로 50살!!! 헐.... 그 연세에 이런 호쾌한 액션을 선보여 주시다니 대단합니다.

일단 영화자체고 무척 재미있습니다... 세계 여기저기 넘나들며.... 특수장비들을 이용하는 쫄깃 쫄깃한 스파이 액션.... 중간 중간 유머코드도 괜찮고 전체적으로 무척 만족스런 영화입니다.

다만 멋진 슈퍼카를 볼수 있는 부분이 좀 적어서... 그건 좀 아쉽네요.

원래 미션 임파서블이 TV시리즈라는건 알고 있었지만.... 자세한 내용은 몰랐는데... 우연히 좋은 글을 찾아서... 링크(<-- 클릭) 걸어둡니다... 관심있으시면 가보시는 것도 괜찮겠네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