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틴:유니콘호의 비밀 The Adventures of Tintin: The Secret of the Unicorn (2011)

|



1942년에 단행본으로 발행된 틴틴의 모험 : 유니콘호의 비밀... 을 스티븐 스필버그가  3d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보고 난 소감을 간단히 말하자면... 틴틴판 인디아나 존스!!! 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흡사 인디아나 존스를 보는듯한 느낌을 지울수 없네요...^^(감독이 스필버그라서 그런가??  ^^)

틴틴 원작팬들을도 호불호가 갈리는 작품이라.... 전 재미있고 유쾌하게 봤습니다.(원작을 모르는 분일수록 후한 점수를.....^^)

전 모르고 그냥 지나쳤는데... 이곳에도... 한사람이 가진 부를 다른사람들에게 나눠주는... 일명 좌빨스런 장면이 존재하니... 영화보시면서 꼼꼼히 살펴보세요....^^

그나저나 3d 캐릭터 잘만들었네요(만화의 특징을 잘 찝어서 실사처럼)....  이젠... 3d 캐릭터들이 왠만한 배우들보다 연기를 잘하네요....ㅋㅋㅋ 좋아해야 하나요??? 기술의 발전이.. 시쳇말로 쩝니다... 쩔어요....^^


영화 소감은 이쯤 하고..... 틴틴에 대해서 말해봅니다.


이거 아님....-ㅅ-
초코틴틴은 돈없는 대학시절... 우리들의 점심을 책임져주던 사랑스런 과자...;ㅁ;



이것이 틴틴이죠.... 국내명.... 땡땡의 모험..... ㅡ_ㅡ;; ㅎ ㅏ아~~~~~~ 땡땡의 모험이라니.... ( -_);;

전 처음에 틴틴을.... 애니메이션으로 처음 봤어요... 그것도 NHK(일본방송)위성방송으로요......ㅡ_ㅡ;; 사실 보다가 일본더빙이라...  괴리감에 채널을 돌려버렸지만.... 처음 틴틴을 그렇게 접했습니다.

틴틴이 처음 나온것이 1929년 1월... <소년 20세기(Le Petit Vingtième:르 쁘띠 벵티엠)>에서 첫 시작 되어있다고 나오는 군요.

 
1973년판 책표지로 추정되는군요

지금과는 좀 다른 그림체네요...^^

원작자는...

 에르제(Hergé, 1907년 5월 22일 ~ 1983년 3월 3일)는 벨기에 브뤼셀 출신의 만화가다. '에르제'는 필명이고 본명은 조르주 프로스페 레미(Georges Prosper Rémi)이다. 만화 《탱탱의 모험》시리즈를 그린 것으로 유명하며, 초기 유럽 만화계에 막대한 영향력을 끼쳤기 때문에 "유럽 만화의 아버지" 라고 불린다.

<위키백과 펌>


만화책으로는 총 25권이고 2편의 극장판과 1991년에 프랑스에서 만든 tv시리즈가 있네요(제가 본건.. 이 tv시리즈 일본어 더빙판인듯)



틴틴의 모험의 3d 애니메이션은 앞으로 시리즈 물로.... 계속 나올듯 싶습니다... 기대됩니다.

벌써 후속편이 틴틴의 모험 : 태양의 신전... 이라고 발표가 되었죠..^^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