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w CHANEL N°5 film

|




요즘 영화관에 가면.... 영화시작전에 이 CF가 나오더라고요... 사넬 넘버5.....ㅡ_ㅡ;;;

영화관에서 큰화면으로 봤을때는...... 분위기 있던데.... 작은 화면으로 보니까... 영화관에서 보는것만 못하네요.....ㅡ_ㅡ;;

뭔가 고혹적인 분위기..... 여주인공....... 오드리 도투(Audrey Tautou).... 바로 영화 아멜리아에서 발랄하게 연기해주신 그분 되시겠습니다......ㅡ0ㅡ;; (누님이라고 쓰려다가.... 출생년도를 보고....ㅡ_ㅡ;;) 분위기가 확~~~ 다르네요...

어떤분은 샤넬 넘버5의 향수랑 안어울린다고 하신분도 봤는데.... 제가 그 향수를 맡아보지 못한 관계로.....ㅡ_ㅡ;;  그거에 대한 이야기는 패스하고.... 분위기 만큼은 멋집니다.

케밥도 보이는거 같고... 사람들로 봐서는... 종착지가... 터키쪽 같은데.....

ㅎ ㅏ아....근데 저는 어쩔수 없나봅니다....


라이카(Leica) M8....  카메라가 눈에 들어오네요..... 정말 적절합니다.... 만약.... 니콘이나...캐논을 들고 있었다면...... 정말 쌩뚱맞았을 껍니다.....ㅡ_ㅡ;;

그리고 카메라... 생각보다 크지 않습니다........ 저렇게 크게 보이는건.... 여주인공 얼굴이 작아서 그런겁니다......................;ㅁ;

사실.... 이말이 하고 싶은건 아니고.... 하고싶은 말은 따로 있습니다...........

길어져서 가립니다....

더 보시려면...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