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8.03.04 툼레이더

툼레이더

|

게임캐릭터 중에 가장 유명한 여자 게임캐릭터는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여러 캐릭터가 떠오를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단연코!!!  이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툼레이더의 "라라 크로프트"


게임 툼레이더는 지금은 스퀘어애닉스에게 합병당한 영국의 에이도스라는 회사에서 유통한 1996년애 발매한 액션 어드밴쳐 게임입니다.

지금 보면 조악한 텍스쳐와 그래픽이지만... 당시에는 2d 게임이 주류였던 pc게임에서 3d 액션 어드밴쳐 게임은 획기적이고 충격적이었죠.

하지만 극악의 난이도로도 유명했는데... 요즘의 3d 게임과 다른 어려운 조작감과.... 지금처럼 인터넷이 없던 시절에 한글화도 안되어있고 공략사이트도 없던 시절이라 저는 엔딩을 보지 못하고 접어야 했죠.


1997년에 툼레이더2편이 나오면서 호평에도 불구하고.... 역시나 어려운 조작감과.... 잡지의 공략을 보고도 길을 찾지 못하는 심각한 길치라서 역시나 엔딩을 보지 못하고 접어야 했죠.


그후로 전 툼레이더 시리즈를 거들떠 보지도 않게 되었지만.... 정식 넘버링만 6편이 나올정도로 유명한 게임이 되었죠.


그러다가 이 유명한 여성 게임캐릭터를 그냥 둘리 없는 헐리웃에서 영화로 만들기에 이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많이 알고 있는 그분이 주인공으로 낙점이 되죠.

아무래도 안젤리나 졸리의 두꺼운 저 입술이 게임 캐릭터랑 잘 어울려서 낙점이 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1편은 흥행했고... 2편은 흥행에 실패하면서 3편은 제작되지 않았지만 

이영화로 안젤리나졸리는 이름을 널리 알리며 스타덤에 오르게 됩니다.(게임 툼레이더가 없었다면 지금의 안젤리나 졸리도 없었겠죠.)


다시 게임으로 돌아와서.... 


게임 툼레이더 시리즈는 호평과 혹평을 거듭하다가 


2013년 기존 게임의 시스템을 싹 갈아 엎는..... 리부트 작품이 나오게 됩니다.


기존의 툼레이더 시리즈 보다는 비슷한 컨셉의 게임 언차티드에 가까운 모습으로 시스템이 바뀌고... 라라크로프트 라는 캐릭터도 리부트 되게 되고.... 

그리고... 리부트된 툼레이더는 2013년 GOTY (Game Of The Year 올해의 게임)상을 받게 됩니다.


역시나 이걸 그냥 둘리 없는 헐리웃에선 리부트된 게임을 기반으로 다시 영화를 만듭니다.

ㅎ ㅏ아~~~~~~ 이 유치한 포스터 만든사람 누굽니까??? 액션히어로의 새로운 이름이라니....=ㅅ=;;








And
prev | 1 |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