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Unlimited

|


갑자기.... 뜬금없이(그것도 이 가을에...ㅡ_ㅡ;;)  한때 유명했던.... 이 그룹의 노래가 듣고 싶어졌습니다.

92년도 쯤으로 기억되는데.... 한창 팝을 들을 나이라.... 동생 생일에 선물로 뭘 받고 싶으냐고 했더니.....팝송인데.... "환상지대"라는 노래가 나오는 앨범이 가지고 싶다고 하는 것이었습니다.(유명한곡이라고...ㅡ_ㅡ;;)

환상지대????  그런게 있었나???  어차피 그때는... 지금처럼 인터넷도 없던 시절이라... 동네 레코드샾가서 물어보면.... 왠만한건... 다 알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았죠.


그런데.... 세군데나 돌아다녔는데.... 모른다는 것이었습니다....ㅡ_ㅡ;;

마지막에 간 샵에서 찾았는데..... 한참을 고민하시더니... 어딘가에 전화를 하시고는 알아내셨습니다.



환상지대
..... 트와일라잇 존 (= Twilight Zone)...이죠

ㅡ_ㅡ;;;;



그 레코드샵 주인분(젊은분이셨음)이 한말이 생각나는군요



"아니 누가 이걸 해석을 해서... 알려줬어??"

(그러게 말입니다....ㅡ_ㅡ;;)




집에와서 들어봤더니.... 방송에서 익히 들었던 익숙한 노래들이 나오는 겁니다.

그게 바로 2Unlimited   의 곡이었죠.

나이가 좀 있으신분들 중에... 팝을 조금 들으셨거나... 굳이 아니라도.... 티비에서 배경음으로 자주 나왔던 곡이라.... 아주 익숙할껍니다. 2Unlimited 의 대표적인 두곡을 링크하도록 하죠...^^






<2 Unlimited - Get ready for this >








< 2 Unlimited - Twilight Zone >

전 아마 평생 못잊을껍니다..... "환상지대"..... ( -_);;;

저도 뮤직비디오는 지금 처음 봅니다...... ㅡ_ㅡ;;  그때는.... 인터넷도 없던시절이라..... 팝송같은건... 잡지가 아니면... 정보를 구하기 힘들었고... 빌보드 차트같은것도... 레코드샵 앞에가면... 문앞에 붙여놓죠.... 거기서 확인할수 있었던 시절입니다.

그러고 보면... 지금은 세상 많이 좋아졌어요..... 클릭질 몇번에.... 뚝딱!! 하고 나오니 말이죠..^^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