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Dawn of War II

|



이번에 공개된 워해머40k  던 오브 워II(이하: 워해머2)의 트레일러....  아는분도 계시겠지만..... 보드게임인 워해머는 워크레프트,와우,스타크레프트의 모태가 되는 게임이다..

워해머의 판타지판인 워해머 온라인의 경우는 다크에이지 오브 카멜롯의 제작자인 미식을 통해 개발이 되었고.. 지금은 북미쪽에 서비스 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엔 올 여름쯤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워해머 40k는 워해머의 SF판으로....  동영상에는 스카우트 마린(딱보기에도 스타의 마린과 유사하다) 엘다(여자들이 칼들고 나온는.....) 그리고 타이라니드(저그같아 보이는...) 이렇게 세종족이 보이고.... 동영상에는 안나오지만.... 오크.... 이렇게 총 4종족이 있다.

물론 원게임은 수많은 종족이 있으며.... 확장팩을 통해 차후 종족을 추가 시킬것으로 보인다.
전작인 워해머40k 던 오브 워에서도 그랬으니.... 마지막 확장팩 소울스톰에선 무려 9가지 종족이 나온다....ㅡ_ㅡ;;

스타처럼 자원을 채취하는게 아니고.... 거점을 점령해서 자원을 얻는 방식으로.... 지루하게 생각될지 모르나.... 전혀 아니다.... 엄청 박진감 넘치는 게임!!!



지금 발매된건 아니고.... 개발을 완료하고.... 베타테스트중..... 

워해머 40k 던오브워 중계방송을 하고 계신 ET님의 방송을 링크하니... 한번 보는것도 좋을듯 하다.

출처:  http://afreeca.com/byeb


ps.그리고 스타2에 나오는 강습병은... 이미 워해머 40k에서 구현 되어있었다...... 블리자드는 카피쟁이들~~~~  (/-0-)/

And